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모님선물추천 고혈압에 좋은 소리식 난유백세로 구매했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4:45

    안녕하세요:)​ 나의 아버지는 50대 후반입니다 50대 후반으로 모두 고. 혈.아픈다는 질병에 걸리는 것은 아니지만 저희 할아버지가 높은 피. 압력이라는 병이라 내의 아버지도 고혈압이 있습니까.어렸을 때는 잘 몰랐지만 1년 2년, 나도 점점 나이 들면서 부모가 나이 드는 것이 점점 눈에 들라고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 부모님은 앞으로도 건강하게 제 곁에서 있어 달라는 소견은 모두 쭉 해왔지만 요즘 많이 듣습니다. 그러려면 건강 챙겨야 할 것 같아서 부모님께 선물 해드리기로 했어요! 어떤 걸 드려야 할지 언니와 상의하던 중에 언니의 프렌드가 부모님 선물을 추천해주시더라고요. 리스트 중에서 저는 고혈압에 좋은 식품을 골랐어요.그 제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


    우선 이 제품을 찾아 전!​ 한국 성인 3명 중 한명꼴로 고혈압을 앓고 있기 때문에, 혈.압력이라는 병은 어떤 원인은 어떤지부터 알고 두는 편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수축기 혈압이 140mmhg이상 이 본 것 이완기 혈압이 90mmhg이상 한 시간을 이이 야기한다고 하네요.


    스토리린염을 필요이상으로 섭취, 취, 바다, 서체내의 혈류량의 증가에 의해서 생기는 본인, 여러가지 포르, 르, 몬의 밸런스가 맞지 않고, 스토리, 조, 혈, 관의 저항이 커졌을 때에 발생합니다.그래서 유전적인 개인 취향, 소음주, 흡연, 고령, 비만, 스트레스, 식연습, 심정적 요인이 있다고 합니다. 저도 이렇게 이 질병에 관해 자세히 조사하게 된건 이렇게 부모님의 선물을 준비하면서인가봐요.지금까지 저는 불효녀였던 것 같아요. 이러한 원인에 의해서 이런 병에 걸리는데, 좋은 음식으로 관리할 수 있으니 모르셨던 분들도 앞으로도 관리하면서 노력해 보세요! 흐흐


    >


    좋은 음식이란~채소본인, 과일, 생선 등등!우리 몸을 건강하게 해주는 소리식을 평소에 잘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소리식에서는 다 채워지지 않는 영양을 영양제와 함께 먹으면 더 효과가 있다고 저는 알지만 영양제로 선택하는데 저는 유백세라는 제품이 마음에 들어갔습니다.


    >


    왜냐하면 제가 이번에 아버지가 건강해지려면 어떤 식품이 좋을까요? 또한 높은 혈압을 낮추는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공부했습니다만, 염분이 많이 들어간 짠 식품을 피하고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식품을 식사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난유는 동의보강에도 고혈압, 춘풍, 심장질환 등에도 좋다고 적혀 있을 뿐 아니라 혈관청소부라는 예기가 있을 정도로 표범.막무가내로 래시틴의 성분이천영의 유화재 역할을 하는데 레시틴이라는 좋은 성분이 난유에 들어가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나는 버드나무는 불.포.배.지.방.샀다.이 65%이상 자연에 가서 좋은 콜 레, 수잔. 인연 롤은 높고 좋지 않는 콜 레, 수잔.인연 롤은 낮추는 효과까지 있습니다! 따라서 높은 혈압약을 먹는 것이 난유와 함께 꾸준히 복용하면 콜레스테롤 수치 조절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


    자, 이제 제품을 오픈하는 비결과 먹는 비결을 알려드릴게요.제품 상자를 열면 뚜껑으로 덮여있는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노란 뚜껑을 눌러서 돌리면 열립니다.제품 안에는 습기방지를 위해 방습제가 함께 들어있습니다.저는 먹으면 안되는 거 다 아시죠?


    >


    ​ 이 제품은 90캡슐이 들어 있지만, ​ 하루에 가장 3알씩 먹지 않고 한달을 가득 채워서 먹을 수 있어요! 먹는 비결은 여러분들이 아시다시피 충분한 물과 함께 마시면 됩니다. 아버지가 잊지말고, 제대로 먹어줬으면 좋네요


    >


    ​ ​ ​ 요즘은 하나 00세 시대 것이라는 얘기가 있잖아요.그 정도로만 관리하면 오래도록 건강을 유지하며 살 수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의학적 기술도 많이 발전했지만요.혈관 청소만 제대로 해도 충분히 예방할 수 있는 병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이렇게 혈관 청소에 도움이 되는 식품을 꾸준히 먹고 체육도 함께 해주면 좋겠습니다.그래서, 저도 이번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기 이전에 높은 피. 아프이라은 병에 대해서 조사하고 정보를 수집하다가 우연히 한의사 분이 올린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혈. 압력. 저는. 유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을 하고 준 거야^^​ 참고 볼 분을 위해서, 영상 남겨두고 포스팅 끝나네!​ https://www.youtube.com/watch?v=iJ2DgCntx64​ ​ ​ ​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