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6언더그라운드 #버드박스 (feat. 백두산 티켓 자신눔)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9:44

    >


    어제까지만 해도 이것이 겨울인가~라고 생각했는데, 또 갑자기 무서워진것이 추워졌네요. 다들 따뜻하게 지냈나요?그런 날에는 전기장판을 따뜻하게 해놓고 극세사 이불을 덮고 나서 넷플릭스에 접속해 영화 한 편 탁 치는 게 진리인데 현실은 사무실 책상 앞이죠. ^__________________________^ 나쁘지 않아요. 이 말이 2일밖에 남지 않았잖아요?그래서 하나웅넷토후릿크스 영화 추천 포스팅 하고 보려구요!넷플릭스 3년째 사용자로 재미 있게 본 영화를 집어 보았습니다 ~_~ 넷플릭스를 사용해 본 사람이라면 잘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거짓없이 겁이 많아서 외롭게 볼 게 없는 아이러니함을... 이래도 재밌을 것 같고 이것도 재밌을 것 같고~재미 있게 보이는 것 같아서 클릭해서 시청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재미 없어서 하나 0분 보고 누르고 다시 재밌어 보인 듯한 넷플릭스 영화를 찾아보고, 끄고 무한 반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 이렇게 포스팅 하단에 영화 '백두산 티켓 무료 본인 나눔 이벤트'가 있으니 꼭 끝까지 읽어주세요.그렇다고 포스팅은 안보고 갑자기 스크롤내리면...잡혀요 ᄏᄏ 제가 지금 하나 그 생각을 생략해드릴게요 :)넷플릭스 3년째의 넷플릭스 영화 추천!!곧 들어 보겠습니다.렛쯔기릿


    >


    ​​


    주연: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런, 코리 호킨스 감독:마이클베이장르:액션&어드벤처,블록버스터의특징:아드레날린폭발,폭력,흥미진진한청소년은관람불가<줄거리>죽음을위장하고사라진억만장자그가전세계에서최정예요원들을선발합니다.6명의 고스트를 기다리고 있데도우이과 무모한 작전 잔인한 독재자의 피로 세상을 물들였어!!크히~~~~마이클베이감독의 신작이라는 사실만으로도 충분하지 않을까요?거기에 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까지 드래더...■예고편을 보고 표준 지과인이 되지 않습니다! 쿨한 액션에 긴장감, 멋을 부려버리는 OST까지, 대애찬열이다) 액션 영화의 특성상 스토리가 짜여 있지는 않지만, 표준 너트배드의 요즘 스트레스가 닿으면 좋겠는데, 어디에도 해소될 곳이 없다? 6언더 그라운드 보세요 자신이 액션 영화를 좋아하세요? 6언더 그라운드 보세요 꿀 잼 꿀 잼~~~​ ​~2020년의 운수 보기 클릭!​


    >


    ​​


    주연: 마스 미켈슨 감독: 연아, 오ケル르드 장르: 액션&어드벤처, 범죄, 스릴러 특징: 폭력청소년 관람불가 <줄거리> 은퇴를 앞둔 최고의 청부고기가 새 삶을 준비하던 그는 수상한 킬러 집단의 표적이 된다.남은 계약 기간은 2주 장대한 퇴직금을 받으려면, 가장 이미 니시 살아남아야 합니다!내 생각 B급 영화 속에서 No. 하나 액션 영화이지만 주연 배우의 연기 첫 치고 모든 것을 압도시키는 카리스마...자신을 죽이려는 킬러들을 몰살하는 영화인데 우오후~중간에... 워후, 야한 장면이 나쁘지 않을 것 같으니 꼭 보자.영화자체 미장센도 좋고 감각적인 영화, 폴라!!! 적극 추천합니다.:)


    >


    ​​


    ​ 주연:산드라 블록, 토우레발테 로즈, 존 파업 리코 비치 감독:스ー장비엘쟈은루:SF판타지의 특징:등줄기 서한의 것이었던 것처럼 불길한 기운, 무서운 이야기 하나 5세 관람가 ​<줄거리>미지의 재앙이 인류를 피프승다세 씨가 담지프힝에서 5년 잘 살아남은 여성과 그녀의 유아들은 역시 다시 위기에 처하다 이들은 안전한 장소로 향해서 필사의 모험에 나서초반에 약간 지루할지도 모르지만 영화가 진행될수록 재미 있었습니다.그리고 산드라블락의 연기가 반이상 먹고 들어가는 영화입니다.엔딩이 약간 수상하긴 했지만 모든 것에 몰입되는 영화! 긴장감 넘치는 영화를 찾고 있다면 버드 박스를 추천합니다:)


    >


    ​​


    주연: 설경구 입니다.시완 감독:변성 현장 르:액션, 어드벤처, 범죄 특징:폭력 청소년 관람 불가<줄거리>교도소에서 만난 재 호와 현수 두 사람은 출소 후 조직 내에서 권력을 잡겠다고 맞다.그러나 그들이 몸담았던 세계는 먹지 않으면 먹을수 있는 모든것을 배신하는 잔혹한 감옥에서 쌓아올린 의리가 철창 밖에서도 계속되는건가... 와후~~~~불한당은 재밌어!!!!!!"라고 하면 또 감옥이야? 또 경찰을 말하는 거야? 또한, 이경영은 ?????? 라고 소견할 수 있습니다만, 이 영화는 다릅니다.호불호가 갈릴지도 모르지만 저는 강력 추천하고 싶어요.설경구 과입니다. 시완의 브로맨스는 너무 황당한 영화입니다.설경구는 연기력 궁극왕으로 스토리할 것도 없어요.시원이의 조폭연기가 좋을까~라고 생각했는데, 이 영화를 보고나서입니다.시완을 잘못 봤어요.불한당 꼭 보세요.


    >


    ​​


    주연 김태리, 류준열, 문sound 감독: 이다승래 장르: 드라마 특징: 흉부 징클, 흥흥모드 관람가 <줄거리> 바쁜 도시생활에 지치고 고향으로 돌아온 혜원초등학교 friend들과 친근한 시간을 보내며 단조롭지만 사계절 순리에 맞게 살아가는 시골생활에 금방 익숙해진다.인생의 긴 겨울이 지나가지 않고 나쁘지만 않으면 따뜻한 봄날이 오겠지?본격 퇴사 추천 영화!!! 내 기준 최고의 힐링 영화였습니다.sound... 뭐랄까...? 이 영화를 보고 있으면 감정이 따로 된다고나 할까?달지 않은데 달지 않고, 짜지 않은데 짜지 않고, 그런!!!"최신의 인생에 현타가 왔다, 인생 재미없는 시기이다"라고 의견하시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


    자,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늘 그랬던 것처럼 개봉한 영화 백두산 티켓 free 나눔 행사 내가 나눠주는 게 아니라 티켓을 free 나눕니다라는 이벤트가 있어서 가지고 왔습니다.이벤트는 다른곳으로 하고 생색은 제가 낼께요 ~~ 아래사진을 클릭하면 바로 참여 가능하니 참여해보세요 무료 영화만큼 재미있는 것은 없을 겁니다.저는 이만 점심 먹으러 가야하기 때문에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