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국에 안 되는 게 어디 있니? 다 되지! 위기에 강한 남자 개그맨 고혜성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0:50

    >


    막노동을 달리는 아부지와 길거리에서 장사하는 어머니, 고교 자퇴, 영구장애기 결정. 다만 사람들은 좀처럼 밝힐 수 없는 이런 얘기를 호탕하게 웃으며 태연하게 전하는 사람이 있다. 2005년 KBS<개그 콘서트>'현대 생활 백수'이라는 제가 중에서 많은 인 키를 만들어 대중에 유쾌한 웃소의 소리를 선물한 개그맨 코히에송이었다 요즘은, 국한 최고의 동기 부여 강사로 활약 중인 그를 만 자신 무한 긍정 에너지를 받아 왔다. ​#'정'긍정의 사봉잉에서 고교 1학년 때 자퇴를 했습니다.고가 지난핸 집의 사정으로 고등 학교 1학년 1학기만 마치고 자퇴를 했습니다. 가끔 시 공부를 못해서 자퇴한 것 아니냐고 하는데, 아니에요. 공부를 꽤 하는 학생이었어요. 전교 11위 이내에 들어가니까. 영재반에도 선발되었습니다. 사실 가정형편도 어려웠는데 중학생 때부터 대학에 꼭 가야 하는 본인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대학에 가지 않아도 내가 하고 싶은 1을 할까'라는 생각을 항상 했습니다. 그렇게 뜸들이지 않고 바로 자퇴서를 제출했어요.부모님의 반응은 부모도 어쩔 수 없는 상황이었기 때문이다. 얘기하지는 않았어요. 그저 저를 믿고 응원해 주셨습니다. 부모님께 정말 감사하게도 금전적으로 풍요를 주시지는 못했지만, 항상 제가 뭘 하든 무조건적인 지지를 해 주세요. 저에게는 정말 큰 원동력이에요.​ 자퇴 후 어떻게 지넷 본인 자퇴하고 하지 않는 1이 없습니다. 신문배달부터 시작해 건설현장의 육체노동, 퀵서비스, 야식배달, 대리운전, 자가용 운전사, 세일즈맨 등. 어느 20개는 족히 넘을 거예요.처지에 대해 절망한 본인 사회에 대한 불만이 커진 것 같은데 어린 본인을 감당하기에는 좀 힘들었지만 제가 너무 긍정적이어서 그래서 학교 다닐 때도 늘 오락부장이었어요.(웃음) 한 번 저희 집보다 더 가난한 집에 간 적이 있어요. 아주 초라한 집에서 할머니와 단둘이 살던 절친의 집이었습니다. 그 때부터 제가 가진 것에 대해 감사함을 느꼈어요. 아, 그리고 건설 현장에서 막노동을 하고 있을 때 인부 휴게실에서 우연히 시련은 있어도 실패는 없다라는 책을 접했어요. 고 정주영 현대그룹 회장의 자서전이었습니다. 그 책을 읽고 본인감을 많이 얻었어요. 이분은 중학교도 진학 못했는데 중견기업 회장이 되셨잖아요. 저는 점점 최종 학력이 중졸이라고 해서 집에 돈이 없으면 막노동을 한다고 우울해지고 본인이 부끄러워하지 않았습니다. 어떤 상황이든 뭐의 1을 해도 최선을 다하면 좋은 1이 생긴다고 믿었어요. 환경탓이 아닌 모든 것에 감사하며 인생을 긍정적으로 바라보았습니다.​ ​. 더 자세한 이에키웅 HIM 9월호에서 망봉잉볼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