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유리 감기약 드라마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4:20


    >


    매주 토요일 날 설레는 감정으로 텔레비전 앞에 향하게 하는 드라마"숨바꼭질"민·채린(이·유리)이 악역을 생각했지만 사실은 내 자리를 지키려고 악착같이 노력하고 있는 캐릭터!민 채린은 메이크업 퍼시픽, 재벌 상속녀로 모두에게 부러움을 사지 않은 사실은 3번이 나쁘지 않고 이혼이 된 경험이 있는 입양아 출신입니다.친딸인 수아의 엑밧이에 재벌 집에 양자로 되어 씨름 씨름 앓고 있었지만, 수아가 먹어야 한다 제00년산 산삼을 먹고 기적처럼 살고 나쁘지 않고 게 도에죠그 중에 수아는 숨바꼭질을 하고 납치에 되어 버렸고, 수아를 찾으려면 채린을 데리고 있지 않으면 안 된다라는 점쟁이의 이이에키에 20년이 나쁘지 않아 미워하고, 저주하고, 한 가정에서 살고 있는 소가족들. 비실비실하지만 채린은 끝까지 과인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안달복달하고 버틴다.그런 모습을 보고 차은혁(송창의)은 채린을 돕게 되는데...은혁은 하연주(엄현경)의 신랑이고, 그 사실을 안 영주는 화가 나서 채린을 괴롭히고 설상가상으로 잃은 친딸 수아가 바로 '연주'인 상황! 이렇게 흥미로운 스토리에 출연진들이 연기를 왜 나쁘지 않아? 잘하는 것이나 토요일 4회씩 방송될 때마다 엉덩이를 뗄 수 없는 TV앞에 욜도욱 대하고 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드라마 숨바꼭질 몇부작인가 하면 모두 24부작, 48회입니다.1회가 35분씩 방영되고 있습니다 이 20회부터 등장한 장면.하영주(엄현경)가 감기에 걸려 누워있는 모습을 보고, 영주 엄마는 짠 감기약 콜대원을 내밉니다.가령 시 나의 다른 이름이 있을까를 묻는 연주, 하지만 엄마는 없다고 딱 잘라 이야기하는데 그 스토리도 설령 가짜가 아닐까. 소견보는 연주하는 모습이 보기 좋은 연주였는데 이런 혼란스러운 상황이라니~ 그 와중에 연주가 먹고 있는 콜대원은 물 없이 먹을 수 있으면서도 스틱형으로 되어 있어서 보관하기도 편할 것 같아요.


    >


    재벌의 친어머니도 연주를 들으러 오셨어요.걱정이 가득한 모습이지만, 저는 안타까운 채린이를 응원하는 말소리에 왜 이 모녀가 싫어지죠?(웃음)


    >


    감기가 나쁘지 않아서 여기저기 기웃거리다가 예기치 않게 프랑스 유학을 원했는데, 이번 주 예고를 보니 그것도 아닌 것 같아요?wwwwwwww 본격적으로 수아가 되어 채린이를 괴롭히는 모습에 채린이를 더 응원하는 상황이에요.


    >


    그런데 콜 대원은 액상형이라 하나 반감기약보다 흡수가 빠른 것 같아요.코감기엔 콜대원 노즈에스래... 후후후


    >


    감기 걸렸을 때 하루에 3번씩 먹을 수 있다고 헤욕 ㅋㅋㅋㅋㅋㅋㅋ, 요즘처럼 코 시 큰 거리는 계절에는 짜라 짜라 짜라


    >


    환절기에는 꼭 한 번은 고생하고, 지본인은 이번에 콜대원을 미리 준비해 두려고 합니다.스틱형 파우치이기 때문에 여행을 갈 때도 비상약으로 준비해 두면 든든할 것 같습니다.


    >


    원래 콜대원도 채린이라던데? 왜 연주가 먹고 그래?드라마 숨바꼭질에서 악역은 하나 80도 다른 상큼 발랄 이유리 감기약 CF의 모습!진심 팔 색조의 매력은 이런 것일까?


    >


    >


    감기에는 짜여~~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광고까지! 이유리 감기약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잘 안 따지는 감기에 대비해서 올겨울은 콜대원을 미리 준비해두기로 :))


    >



    댓글

Designed by Tistory.